국내 여행지 추천
오늘은 7번 국도를 따라 해안드라이브를 하며 여행할 수 있는 7번 국도 여행을 소개합니다.
부산
먼저, 부산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는 해운대가 가장 대표적인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해운대해수욕장을 보며 산책할 수 있는 동백섬을 추천합니다. 부산의 바다내음을 느끼며 아름다운 동백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밤에는 해운대 포차거리에서 낭만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부산역 근처에 가볼 만한 곳으로는 부산 초랑 이바구길입니다. 부산의 옛날 아기자기한 모습이 남아있으며 가파른 경사도의 언덕이기에 골목을 오를 때 모노레일을 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노레일을 타는 재미도 있으며 곳곳에 벽화나 전망 포인트, 볼거리, 포토존 등이 있으니 구석구석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울산
울산에서 가장 멋진 명소는 간절곶라고 생각됩니다.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해가 떠오르는 곳으로 알리진 간절곶에 가면 멋진 경치와 오션뷰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 걷기 좋은 곳으로 태화강 국가정원 심리대숲을 꼽을 수 있습니다. 생태, 대나무, 계절, 수생, 참여, 무궁화 등 총 6개의 주제를 가진 20개 이상의 테마정원으로 굉장히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원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마음까지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울산에 들른다면 간절곶과 태화강국가정원 심리대숲은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포항
포항에서는 바다뷰가 너무나도 멋있는 영일교, 호미곶 해맞이 광장을 추천합니다. 포항에 상징이기도한 두 곳은 낮과 밤 모두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또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로 유명한 포항 구룡포에 근대문화 역사거리, 일본인 가옥거리도 관광해보길 추천합니다. 일제강점기시대 구룡포읍에 이주한 일본인이 터를 잡아 살았던 곳으로 옛날 일제강점기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으며 테마거리 조성 후 예술 문화 마을로도 알려진 곳입니다.
삼척
삼척에간다면 쏠비치 삼척리조트에 묵을 것을 추천합니다. 쏠비치 자체에서도 이국적으로 꾸며놓은 곳이 많고 리조트 내에서는 오션플레이와 소소한 즐길거리와 함께 할 수 있으며 리조트 앞으로 나가면 삼척에 바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강릉
-대관령 양떼 목장
강릉에 간다면 내륙 쪽으로 조금 들어와 대관령 양떼목장을 관람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늘과 맞닿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양 떼목장에 가면 양들도 구경하고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넓은 초원을 거닐 수 있습니다. 또 강릉에서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면 도깨비촬영지로 유명한 영진해변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영진해변은 도깨비에서 김고운과 공유가 처음만난 곳으로 유명하며 그곳에서는 바다와 하늘 사이에서 멋진 나를 사진 속에 담을 수 있습니다.
속초
속초에 가볼만한 곳으로는 설악워터피아, 영금정, 대포항을 추천합니다. 영금정에서는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고 대포항에서는 갖가지의 해산물과 물고기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악워터피아에서는 워터파크 체험뿐만 아니라 밤에는 다양한 온천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어 힐링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