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금)에서 5월 7일(일) 3일간 뚝섬 한강공원 자벌레 인근 잔디마당에서 한강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이번 한강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엄마, 아빠,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강별빛 소극장과 책읽는 한강공원 두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한강별빛 소극장은 축제기간 동안 14시부터 19시 30분까지 뚝섬공원에서 진행됩니다. 14시부터 18시까지는 금, 토, 일 각각 손장갑 인형 만들기, 나무수저 인형 만들기, 양말인형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18시부터 18시 30분까지는 사전공연으로 버블쇼와 풍선아트공연이 있고 18시 30분부터 본격적인 메인 공연이 진행됩니다. 3일 모두 다른 공연으로 운영되며 금요일에는 깔깔 박사 on이야기판, 토요일에는 네모 안의 나, 일요일에는 깨비와 함께 떠나는 전래동화 여행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프로그램인 책읽는 한강공원은 행사기간 내 12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됩니다. 이곳에는 동화책, 팝업북, 그림책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도서가 가득하며 잔디마당에 놓인 알록달록 푹신한 의자에 앉아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볼 수 있는 도서들 약 천권이 마련되어 있으며 유명출판사의 그림책 원화전시도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그림책 펼침면을 활용한 이색 포토월도 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책과 친해지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한강 페스티벌은 현장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행사장내 간단한 음료 외는 음식을 먹을 수 없고 음주도 금지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