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4월 여행하기 좋은곳

by 가을가을중 2023. 3. 18.
반응형

4월여행하기좋은곳

 

 

 

 

보령

보령에 가볼만한 곳4월 여행하기 좋은곳4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보령에서 가봐야 할 코스는 무창포 해수욕장, 개화예술공원, 천북굴단, 대천해수욕장스카이바이크, 보령팜체험농장, 삽시도 , 군헌갯벌체험학습장등이 있습니다. 

 무창포해수욕장은 대천해수욕장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백사장도 넓고 운치 있는 곳으로 무창포 타워에 올라가면 멀리 있는 바다 조망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주꾸미 도다리 대잔치의 주제로 3월 18일부터 4월 9일까지 축제가 진행되니 여행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화예술공원은 허브랜드, 리리스 꽃카페, 미술관, 동물원등이 있는 곳으로 봄풍경을 느끼며 아기자기한 예쁜 사진도 담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성인 5000원, 학생어린이는 3000원입니다. 

 천북굴단은 굴단지가 조성되어있는 먹자골목으로 보령의 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거리입니다. 보령에 들렀다면 이곳에서 다양한 굴요리를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보령팜체험농장에서는 딸기를 직접 수확해 볼 수 있고 보령딸기를 이용해서 케이크를 만드는 체험 등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군헌갯벌체험학습장은 서해안 갯벌을 체험하기 좋은 곳으로 바지락을 캐며 재밌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면도

4월 꽃구경가볼만한 곳안면도 가볼만한 곳태안에 가볼만한 곳

 안면도에 가면 꼭 가보면 좋은 곳으로는 바람아래관광농원, 아일랜드리솜, 안면도수목원, 삼봉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코리아플라이파크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바람아래 관광농원은 안면도 미로공원, 카페나무, 바람아래펜션, 바다좌대낚시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안면도 미로공원 은 세계 미로공원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곳으로 미로는 총 6가지 유형으로 날마다 다른 유형으로 코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이며 9시에서 18시까지 운영됩니다. 입장료는 성인은 7000원, 청소년은 6000원, 어린이(36개월~초등)는 5000입니다. 

 안면도수목원은 태안해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해변으로 토종 붉은 소나무 안면송이 집단적으로 자생해 있으며 안면도 특유의 다양한 수종들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산림전시관, 산림수목원, 숲속교실 등 자연학습장과 숲 속의 집 잔디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이 있고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어른 1000원 청소년 500원 어린이 400원입니다.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삼봉해수욕장

 안면도에 갔다면 서해바다는 꼭 봐야할 코스 중 하나입니다. 그중에서 넓은 갯벌과 포토스폿으로 유명한 해식동굴이 있는 삼봉해수욕장이 으뜸입니다. 서해바다의 진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 때에 맞추어 해루질하며 조개잡이체험도 즐거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 

 4월이라면 반드시 가야할 곳이 코리아플라이파크입니다. 이곳에서는 4월 12일부터 5월 7일까지 2023 태안 세계 튤립꽃 박람회가 열리며 테마별로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으니 예쁜 사진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봄여행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산

아산 가볼만한 곳4월 국내여행지국내여행지 추천

 아산에는 세계 꽃 식물원, 외암민속마을, 피나클랜드 수목원, 아산지중해마을, 현충, 신정호국민관광지, 온양민속박물관등이 있습니다. 

 세계 꽃 식물원에 가면 봄꽃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세계의 다양한 꽃을 20여 가지의 테마로 꽃 축제를  여는 식물원이며 누구나 원예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가든 스쿨, 정원설계시공을 하는 유럽형 가든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가든센터 화재로 인해 2월 24일부터 임시 휴장 중이니 이곳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개장상황을 꼭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외암민속마을은 한국광관공사가 선정한 안심관광지로 2000년 1월 국가 민속문화재로 지정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초가와 기와집들이 모여있어 전통민속마을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으며 당시 사람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피나클랜드 수목원은 외도보타미아를 설립한 이창호 선생님이 자녀들과 함께 손수 가꿔온 곳으로 약 3.2만 평의 대지에 13개의 테마공간과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3월 24일부터 5월 30일까지는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 축제 및 불꽃 축제가 열릴예정이니 4월에 아산에 방문한다면 이곳에 들러 축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경주

 

경주에 가볼만한 곳국내 가볼만한 곳4월 여행지

 경주에 가볼 만한 곳으로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경주대릉원, 월정교, 보문관광단지, 불국사, 석굴암, 경리단길 등이 있습니다. 

 알다시피 경주에는 문화 유적지가 많은 곳이라 볼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경주에서 가봐야 할 문화유적지로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경주 대릉원 불국사, 석굴암 등이 있습니다.

 보문관광단지는 아시아 3대 유적으로 지정된 경주의 보문호를 중심으로 조성된 관광단지로 아름다운 벚꽃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가평

가평가볼만한 곳봄에 가볼만한 곳
 

 가평에는 자라섬, 더스테이힐링파크, 가평양 떼목장,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가평레일바이크,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 등이 있습니다. 

 자라섬은 한 개의 섬이 아닌 동도, 서도, 중도, 남도 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캠핑장, 생태문화공원 등이 있고 매년 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립니다. 4개의 섬마다 각각의 테마로 잘 꾸며져 있으며 특히 봄에 가면 다양한 꽃들과 식물을 보며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는 약 30만 평 규모로 호텔, 가든, 갤러리, 수영장, 카페, 골프장, 스파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 길 수 있는 문화공간 리조트입니다. 예쁜 조경과 잘 꾸며진 산책로, 나인블록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서울근교에서 양 떼목장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양 떼들도 구경하고 직접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한국 초콜릿연구서 뮤지엄에 들러 초콜릿의 역사와 전시물을 관람하고 아이와 함께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